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자석 햇빛가리개 (육아 필수템)

by 와이피임 2021. 8. 10.
반응형

여름 더위가 정말 극심합니다.

햇살은 어찌나 따가운지요?

 

저희 사랑이는 이번 여름 야외 활동 거의 안했음에도 

까무잡잡합니다.ㅋㅋ 

 

덥다보니 이동시 차량에 오래 타서인지

의도치 않게 건강하게 테닝을 하셨답니다.^^

 

야외 할동하며 햇빛 쬐는 건 좋겠지만 (좋겠죠?)

차 안에서 가만히 있는 상태에서

장시간 따가운 햇볕에 노출되는건 피해야 할 듯하여 장만했답니다. ^^

 

큰 거 작은거 섞어서 3개를 구매했습니다.

한번 살때 배송료가 있다보니,,

혹시모를

추가 구매를 미연에 방지코자 ㅋㅋㅋ

3개?는 사줘야죠 ㅎㅎ

 

사랑이가 들고 있는

이 사이즈가 제일 큰 사이즈 입니다.

SUV에 딱 맞는 사이즈 입니다 ^

그림 있는 부분을 차 안쪽으로 방향하게 붙이면 됩니다.

맨 위에 자석이 붙어 있어서

차량 창문위 테두리로 붙는답니다..

자~

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준비했던거죠??

햇볕이 사선으로 내리 쬐고 계십니다.

 

뒷자석 보이시나요??

햇볕이 어찌나 들오는지 작은 틈으로 사랑이 다리 위로도 들오네요 

 

조수석도 가리면 사랑이 앉은 곳은

햇볕이 완벽하게 차단되겠지만.

안전 운전을 위해

조수석은 비워둡니다.

얼굴과 상체는 완벽하게 커버 되고 있으니 넘흐 감사합니다 ^^

 

운전석 쪽은

안전 운전을 위해

안하려고 했는데,,

길 가다 보면 계속 운전석 방향으로 햇볕이 들오게 되는 때가 있잖아요

 

장거리일때

왼쪽 얼굴이 넘흐 후끈하여 힘듭니다.

화상 입을 듯 한 온도라고 해야 할까요? ㅠㅠ

에어컨을 켜놨는데도 햇볕은 막지 못합니다.

 

제꺼 자외선 차단 필름 붙임 유리인데도

심각합니다. (안 붙인 차량은 못봤지만요 ㅋㅋ)

 

차 안에서 다시 마스크를 껴 봤다가. (그나마 좀 낫겠죠?)

 

햇빛가리개

가장 작은 사이즈로 

창문 반절만 가려봅니다.

 

오~~

정말 살 것 같네요 ^^

 

넘흐 힘들다 싶으면

(운전에 방해 되지 않는 선에서) 붙였다가 

떼야 할땐

툭 잡아당기면 떨어지니

 

요령껏 잘 막아주면

안전을 유지하시며 운전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