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세종시 키즈카페 '뽀로로파크'

by 와이피임 2022. 5. 24.
반응형

울 사랑이가 4살때 한번 가고,,,뽀로로 키즈카페 노래를 불렀던 곳입니다.

 

5살, 어디갈까?

고민되는 토요일~

영락없이 놀이터~ 가자고 하네요~

엄마는 실내가 조금더 편하기 때문에,,,,실내로 유인하다? 뽀로로 키즈카페 당첨요..ㅋㅋ

 

점심 먹고 낮잠 잘 시간인데도,,,

잠까지 이겨가며?? 

안 자겠다고 눈을 부릅뜨더니,,

도착할때는 살짝 잠들었는데,,,

도착했다고 하니

벌떡 일어나 줍니다. ^^

 

주차장은 꽤 넓습니다. 

12시 40분 도착했는데 주차자리가 정말 많아서 좋았습니다.

주차장은 무료이고 개방되어 있는 상태이구요

 

ㅋㅋㅋ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아이들이 좋아하겠구나~! 싶습니다.

에어바운스

이거 집에 한번 들일까? 많이 고민했던 품목인데,,상당히 크군요..

엥? 그런데,,,

그리 오래 놀진 않습니다.

집에 들이려고 했던거 패쓰 하렵니다. ㅎㅎ

어린이집에선, 친구들과 같이 미끄럼 타고 하니 ~ 지루할 틈도 없이 경쟁 붙어 신나게 놀았나 봅니다.

 

들어가자마자 신발장 건너편에 있는 에어바운스를 지나,,

기차, 트램폴린, 주방놀이, 그 옆으로 식당가?

분리되어 있지 않다고 해야할까요?

길은 분리는 되어 있으나 바로 앞으로 식당, 매점이 보여서 이용하기 편합니다.

오밀조밀하게 되어 있네요~

 

기차는 맨 앞에 태웠어야 했네요.. 

사진 찍기엔 아쉽슴다...

저희가 2번째 줄서서,,,맨 앞자리가 비어 있었는데,,,잉~ 왜 바꾼걸까요? 앞 방향으로 보게 해주려고 했을뿌뉜데,,,,ㅎ

요 기차 한번 더 탔는데,,,,3번째 줄이라 또 놓쳤네요,,ㅋㅋㅋ

 

그러나 제일 좋아했던 뚜뚜~ 자동차는 제가 홀로 기다리고 기다려서~ 4번 중 3번은 탑승했습니다.

한회당 10분씩 밖에 운행 안할때도 있어서,,,줄서고 취소되고 했네요...ㅠㅠ

나오기 전엔 두바퀴 탈 수 있어서,

그나마 기분좋게 나올수 있었다죠??

엄마 아빠 같이 오신 분들은 아빠가 줄서있고,

그 사이 아이는 엄마하고 놀다 , 탈 때 되면 오고 하셨습니다.

 

저는 신랑 없이 아이랑 둘이 가서,,,

제가 줄서고

사랑이는 혼자 놀다 오고 했죠~

아이가 엄마가 같이 없으니까,,,,불안했는지 ㅠㅠ 중간중간 엄마한테 찾아오셔서~

우리 차례 되기 전에 아이가 꼭 와 주었네요..

 

공간도 크지 않아서~

놀다 와~~ 해도 될 사이즈 입니다.

 

2시간 간격으로 퍼레이드가 있는데,,ㅋㅋ

이렇게 뽀로로랑, 에디가 나오는거예요~

뽀로로랑 루피가 나오기도 하구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그리고 좋아라 했던 뽀로로 공연??

뽀로로 노래에 맞춰 캐릭터들이 율동을 하더라구요~ 한 7분 정도 소요되는데,,

이런 요소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인트인 것 같아요~

 

저희 사랑이는 5살,

3시간 끊고 갔는데,,,꽉 채워서 아주 잘 놀았습니다.

 

근데 엄마 입장에서는 ㅡ.ㅡ;;;

조금 시간이 안가요~

(3시간은 좀 긴 걸까요? 엄마 체력엔 2시간인데 말이죠..)

 

시간마다 할게 정해져 있어서, 대기하고 있어야 하고

뚜뚜카, 기차,

기다리고

기다리고~

해야 한다는 점~!!!

공연도 좋은자리 잡아놔야? 하고,,,ㅋ

자리 잡는건 아빠들이 잘 하시더라구요~ 

 

그러나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네요 ^^

인형 캐릭터들이랑 만나고 공연 보고 해서, 임팩트가 있는~ 거 같아요~~

 

 

 

저는 네이버에서 결재하고 들어갔구요~ 3시간 이용권, 주말은...20% 할인요~

평일은 30% 할인된다고 하네요 ^^

KT 고객은 현장할인 30% 랍니다.

 

2시간 이용권 끊으시고, 안에서 음료수나, 식사, 장난감을 사시면 시간이 연장되니 참고해 주세요 

 

찜질방처럼 들어갈때 손목에 차는 팔찌 주는데, 거기에 시간이 확인되요

오버된 시간은

나갈때 식사영수증, 장난감 영수증등 제출하시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