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인도 난 집에서 만들기

by 와이피임 2021. 7. 27.
반응형

 

제가 아주 좋아하는 

인도커리 맛집 멀베리 입니다.

충북 오송에 있답니다.^^

 

자주 가진 못하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금치카레를 먹고 남은걸 알뜰히 포장해 왔습니다.

그러나 난이 없네요~ 

하여 만들었습니다. ^^

 

재료 : 밀가루 한컵, 버터 2스푼, 소금 한꼬집

완전 간단하죠?

 

따땃한 물, 살짝 넣어서 질지 않게 반죽해 주시면 됩니다. 반죽한걸 무심하게 평평하게 밀어서

위에 사진처럼 후라이팬에 중약불에 구워주심~

나름 훌륭한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뭐~ 커리가 이미 훌륭해서

난이 좀 부족해도 커버가 되긴 합니다.^^

이렇게 좀 태운 난이 정석이라 생각했는데,

멀베리 난은 사진으로 보니그리 안 탔네요 ㅋㅋㅋ

역시 머리속의 기억은 정확하진 않을수 있군요~

 

그치만 맛은 훌륭한 맛이니~  갑자기 난이 먹고 싶은데? 없다 하시면 한번 만들어 보셔요^^

 

원래는 시금치커리가 넘 맛나서,

맛난 겨울시금치 나올때 만들어서 포스팅 해 볼 계획이였는데,

이건 넘사벽이였습니다.

그 좋은 재료를 사다 해봤는데,,,

먹을만 하긴 하지만, 멀베리 커리 맛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커리는 그냥 사먹는 걸로 ^^

하고 의외로 간단하지만 맛이 좋은 난을 올렸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