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근육통, 타박상에 생지황 효과 있을까?

by 와이피임 2021. 7. 13.
반응형

사랑이가 발등이 다쳤다.

지인에게 어린이집서 넘어졌는데, 병원에선 뼈는 괜찮다고 하는데, 계속 아프다고 하네요~ 했더니, 

(이때는 골절인 줄 몰랐었다. ㅠㅠ)

생지황을 붙이라고 하셨다.

 

교통사고 나서 근육 다친 사람들 이거 붙이면 좋다고 하시며

먹기도 하는거니 

아이한테도 걱정하지 말고 붙여주라고 하신다.

 

직접 찧어서 밀가루 반죽해서 주셨다.

정말 좋을까?

나도 해볼까? 싶다..ㅋㅋㅋ

 

종아리를 다친데 계속 다쳐서,, 오랜동안 회복이 더디고 있는 상황이다.

 

ㅠㅠ

다리털 죄송합니다. 

넘흐 놀래셨쥬??

소시적 털 많은 사람이 미인이라며 친구가 다리털 밀기에 저도 같이 밀었더니,,

이젠 ㅠㅠ, ~ 되돌릴 수 없더이다.

다른데는 털 없는 편인데 요기만 요로코롬,,성장기때 제대로 밀어줘서 뭔가 털 자라는데 촉진시킨듯 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였답니다.

 

어쨌든 요렇게 붙여줬습니다. 

오랜동안 붙이고 있으라 해서,

인터넷 검색해보면 6시간이라고 나옵니다. 자기 전에 붙이고 아침에 떼어 줍니다.

어??

좀 나았는데요?

두 번 정도 한 겁니다. 

안쪽에 피멍이 좀 밖으로 나오는 거 같은?? 피멍이 표출되는 느낌입니다.

 

울 사랑이는 이거 이틀연속 두번 자기전 붙였는데,,,피부 멍이 올라온것처럼 좀 빨갛게 되었더라구요~

명현반응인가? 싶기도 했고,,

 

우연인지? 이거 붙이고 이튿날 발 아프다 해서,,

골절 된 걸 찾고 깁스하게 됬습니다. 

 

결론적으로 반응이 있었던거 같기도 하고~ ^^

옛 어르신들이 삶의 체험과 지식으로 얻은 방법이니 효과 가 있겠지요?

 

제 다리 상처는 1년도 넘은 상처였는데, 이거 몇번 붙이고는 호전 된 느낌입니다.

오늘 찍은 사진 올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몇번 더 해서

제대로 효과 보고 싶지만,,, 생지황이 이젠 없네요 ㅠㅠ

 

 

ㅋㅋㅋ

진짜 방금 찍은겁니다.

이건 자연광에서 찍어서 좀 하얗게 나왔는데 실물은 약간 진합니다.

 

근데 이정도면 보습만 잘해줘도 나을꺼 같은데요?? ^^

 

여전히 다리털은 죄송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