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팁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기 활용편 (냉동만두 찌기)

by 와이피임 2019. 1. 10.
반응형

ㅋㅋㅋ

사람이 습관을 바꾸기가 어렵습니다.

칼날까지 위생적인 이유식마스터기가 있는데,,,

이전에 냄비로 하던게 익숙한지 자꾸~ 예전 하던 방식대로 이유식을 만들고있네요


방치되있는 이유식 마스터기 어떻게 활용해 볼까? 하다

찜 완전 잘 되는걸 봤기에~

냉동만두 도전해 봅니다.


만두는 개성감자만두입니다. ^^

만두가 동그랗고 땡떙해서 4개까지밖에 안 들어갑니다. ㅠㅠ

칼날을 뺴면 많이 들어갈텐데 빼면 증기를 잡아주지 않을꺼 같아 그대로 넣고 찝니다



냉동만두 설명서 보니 찜기에 11분 찌면 된다는데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기는 15분 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물 넘칠 걱정 없이 넣코 물보충해주고 - 스팀하고 기다립니다.



오~~~ 잘 익었는데요 ^^



ㅋㅋㅋ

속을 봐야겠습니다. ㅎㅎ




완전 푹 잘 쪄지는데요~ ㅎㅎ



육즙 살아입고

간편하니 좋은데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