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가성비 좋은 인천 송도 호텔과 주변여행지 -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가족여행 숙소 추천

by 와이피임 2023. 6. 10.
반응형

평일 

목요일

신랑 출장이 있습니다.

 

하여 사랑이랑 같이 쫓아가기로 했습니다.

신랑 일하는 시간에

저는 사랑이랑 카페든, 놀이터든 있음 되니까요 ^^

 

작년 겨울에 언니네랑 같이 송도 센트럴파크를 갔는데,,

울 사랑이가 보트 운전한 걸 아주 뿌듯해하고 좋아했고

저희 또한 그곳이 넘흐 맘에 들었거든요..

아울렛 있는것도 좋았구요 ^^

 

하여 신랑한테 송도로 호텔 잡겠다 합니다.

센트럴파크 갔을때 호수 근처로 호텔이 있던걸 봤습니다.

그중에 오라카이랑, 센트럴파크가 보였는데,,,

(저희는 오라카이 청계산을 자주 갔었던터라, 오라카이 보이니 반갑더라구요 ^)

센트럴파크 호텔은 금색이라 중국인들을 겨냥했나? 싶습니다. 

 

검색해보니, 오크우드 추천이 많았습니다.

검색해보니 20만원 후반대가 나오네요

 

좀 더

가격 착한걸 로 알아봅니다.

오라카이하고

홀리데이인이 가격이 좋습니다.

조식포함 18만원대입니다.

 

 

오라카이는 작지만 수영장이 있어

아이가 좋아할 것 같고

홀리데이인은 안 가봤으니 가볼까? 싶습니다. ㅋㅋ

holidayinnincheon_1

ㅋㅋㅋ

왠지 드라이브 뜨루가 생각나는 입구입니다. 

호텔은 B1 

지하1층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holidayinnincheon_2
holidayinnincheon_3holidayinnincheon_4

 

1층 로비를 이렇게 비워두는 것도 괜찮네요~

그림의 여백처럼

편안합니다.

 

체크인하려고 줄서서

대기하시는 분이 없으니

더 여유롭게 느껴집니다.

 

그쵸

우리가 호텔 가는 이유가 이거지 않습니까?

깔끔하게 정돈된 방을 보자마자

느껴지는 그 편안함.

그런거잖아요 ^^

1층 로비를 이렇게 깔끔하게 비워둔건?

참 잘 한 결정인 듯 합니다.

 

19층으로 올라가겠습니다.

체크인은 3시부턴데 일찍 해주기도 한다고 해서,,,

저희도 좀 이른 시간 올라갑니다.

안그럼 짐만 맡기고 나옴 되니까요 ^^

holidayinnincheon_5
holidayinnincheon_6

19층입니다. 

오른쪽엔 안내데스크가 있구요

왼쪽 레스토랑에선 조식을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아~ 비즈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혹 급히 일을 하셔야 하는 분은

여기를 이용하심 될듯 합니다.

holidayinnincheon_7holidayinnincheon_8
holidayinnincheon_9holidayinnincheon_10

복사, 스캔 , 코팅? 인쇄  등이 된다고 하네요.

 

체크인하려 했으나 

일찍 들어갈수 있는 객실은 없었구요.

가방2개를 프런트에 맡기고, 옆에 라운지창가에서 아래를 내려다 봤는데,,,

 

holidayinnincheon_11

 

상가가 어쩜 이리 이쁜가요 ^

점심은 여기서 먹어야 겠습니다

holidayinnincheon_12holidayinnincheon_13
holidayinnincheon_14
holidayinnincheon_15
holidayinnincheon_16
holidayinnincheon_17

 

holidayinnincheon_18
holidayinnincheon_19holidayinnincheon_20
holidayinnincheon_21

들밥애?

저기 좋아보이네요 ^^

올라갑니다. ㅋ

여기 맛집인가요??

대기줄이 있습니다. 

 

여태 차타고 와서,

쉬지도 못했는데

기다리는 건 ..

음...

 

건너편 명동칼국수

알싸한 겉절이가 땡기네요

holidayinnincheon_22
holidayinnincheon_23holidayinnincheon_24

 

holidayinnincheon_25

식사하고 나오자마자

울 사랑이 놀이터에 혹 하셨습니다.

 

6살 아이들은 

놀이터 하나면 하루종일도 놀고싶어 하잖아요~

다른거 눈에도 안 들어오나봅니다.

놀이터에 아이들만 있으면 신나합니다. 

 

배 타러 갈까? 하며 방향을 틀어줍니다.

가다보니

배버스도 있고,,

(한시간마다 운행합니다)

holidayinnincheon_26

조쪽 끝이 배? 보트 타는 곳입니다. 

작년보다 배 타는 구역이 작아졌네요~

 

holidayinnincheon_27
holidayinnincheon_28

한 번 와 봤다고,

신기해하며 사진 찍은것도 접어두고,,,

입구에서 과자랑 음료수 먼저 사고 

매표소로 향합니다.

저번에 구르미보트가 제일 나갔거든요~

하여 구르미보트로 선택했는데,,,

 

ㅋㅋㅋ 

배가 문제가 아니라

배터리 문제였습니다.

저희 배,

배터리가 약해졌는지~

후진도 잘 안되고 느립니다

 

울 사랑이는 한번 타본지라....

저번거랑 비교가 되는지

얘~ 왜 이렇게 안나가~!  그럽니다. ㅋㅋ

 

holidayinnincheon_29

자~ 그 다음은

4륜 자전거입니다.

holidayinnincheon_30holidayinnincheon_31

자전거 앞에 지도가 있어서 

구간은 어렵지 않습니다.

저희가 잘 못 길을 들어서 공원 언덕으로 올라갔는데,,,생각보다 어렵진 않았습니다.

자전거 빌릴때 공원길로 가는거냐구 여쭤보니, 공원으로 가면 고생한다~!! 하셨는데 두명이 구르는 거라 

전혀 어렵진 않았습니다. 

아이를 태웠으니 내리막길이 조심스러운 정도였습니다. 

 

게다가 4인용 자전거는

그늘막이 있어서

요즘 같은 여름? 날씨에 타도 덥지 않고 재밌더라구요~

 

자~ 점심도 먹었고

센트럴파크에서 노닐었더니 3시가 가깝네요

체크인하러 들어갑니다.

이날 그리 덥진 않았는데

모자를 안 챙겨와서,

그늘로 다니느라 공원길로 둘러 가 봅니다.

holidayinnincheon_32
holidayinnincheon_33holidayinnincheon_34
holidayinnincheon_35holidayinnincheon_36

 

캡슐커피가 있습니다.

울 신랑이 좋아하겠군요~ ^^

holidayinnincheon_37
holidayinnincheon_38

아 ~~ 이게 아닌데

저희 신랑이 들어오자 마자 침대에서 뒹굴뒹굴 하셨나봅니다. ㅋㅋㅋ

침대보가 탁 정리되있는

사진을 보여들였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holidayinnincheon_39holidayinnincheon_40
holidayinnincheon_41holidayinnincheon_42

옷장속에

다리미랑

다리미판이 있습니다.

ㅋㅋㅋ

 

저희 집을 리모델링 하게 되면

입구에 이렇게 옷장 하나를 구비하고 싶습니다.

손님 옷을 걸어두거나

외투와 모자, 장갑 등 놓은 용도로 쓰면 좋을 듯 합니다.

 

친구네 가게 되면

옷이나 가방 둘 곳이 없어서

소파에 널부러 뜨리게 되잖아요~

이렇게 옷장이 있으면 얼마나 깔끔할까 싶습니다. 

 

holidayinnincheon_43holidayinnincheon_44
holidayinnincheon_45holidayinnincheon_46
holidayinnincheon_47holidayinnincheon_48

홀리데이인은

있을꺼 다 있는 느낌입니다.

깔끔한데 있을껀 다 있고

욕실 인테리어를 아메리칸 스탠다드로 한 것도 맘에 드네요

제가 여기껄 좋아합니다 ^

 

친구집 욕실을 '아메리칸 스탠드다드'로 몇개 바꿨는데, 

고급스럽더라구요~

 

holidayinnincheon_49holidayinnincheon_50
holidayinnincheon_51holidayinnincheon_52

침대 옆 스위치

깔끔하고

ㅋㅋㅋ

울 6살 사랑이는 여행간다니까~

노트랑 펜도 챙겨 왔습니다.

앉은 자세까지

아주 바람직하네요~

 

자~ 이번에 2층으로 가시죠

holidayinnincheon_53holidayinnincheon_54
holidayinnincheon_55
holidayinnincheon_56
holidayinnincheon_57holidayinnincheon_58

2층에 GYM이 있습니다.

 

호텔 카드키로 출입 가능합니다.

물도 구매되어 있고 

규모는 작아도

개방감이 좋아서 운동하기 좋을 듯 하네요

 

2층에선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GYM 반대편이 웨딩홀이 있어서 웨딩홀 손님들을 위해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듯합니다.

아~~

1층 로비가 비어 있었던 것도 이 때문이군요.

주말에는 결혼식 하객분들로 1층로비는 북적할 듯 합니다.

holidayinnincheon_59holidayinnincheon_60
holidayinnincheon_61holidayinnincheon_62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와 이번엔

큰 길 쪽으로 나와봅니다.

다시 센트럴파크쪽으로 턴하니~

어머~

이 동네 왜 이리 이쁜가요?

산책하고 싶어지는 동네입니다.

 

이 동네

휴향지?

관광지?

뭐 그런거 아니잖아요~
주거지역이 어쩜 이렇게 이쁠까요??

호텔 옆이니

상가지역이라 해야할까요?

호텔 바로 앞인데,,

번화하지 않고 조용하고~

 

여기 도시 설계 하신분 정말 훌륭하시네요 

 

저희는 또다시 센트럴 파크로 와서 

거닐고

구경하고

놀이터에서 친구도 사귀시고

하다 호텔로 다시 고합니다.

스카이라운지를 갈 계획이였는데,,

10시 까지입니다.

9시 40분에 갔더니 끝났다고??

하시네요

스카이 라운지 개방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셔요~

 

자~

호텔하면 조식이 궁금합니다.

저희는 타 사이트에서 결재한 지라 6살 사랑이 조식 요금 17,000원 결재 했구요

혹~ 저희처럼 아이가 있으면

IHG 홈페이지에서 결재하는게 더 저렴한지 함 확인해 보셔요

IHG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신 분은 12세 이하 아동 2명의 조식이 무료라고 합니다 ^

holidayinnincheon_63

아침 7시에 내려왔는데

일찍 와서 드시는 분들이 몇분 계셨습니다.

조식은 새벽 6시 부터입니다. 

 

holidayinnincheon_64

 

holidayinnincheon_65holidayinnincheon_66
67holidayinnincheon_68
holidayinnincheon_69
holidayinnincheon_70holidayinnincheon_71
holidayinnincheon_72holidayinnincheon_73
holidayinnincheon_74holidayinnincheon_75
holidayinnincheon_76holidayinnincheon_77
holidayinnincheon_78holidayinnincheon_79
holidayinnincheon_80holidayinnincheon_81
holidayinnincheon_82holidayinnincheon_83
holidayinnincheon_84holidayinnincheon_85
holidayinnincheon_86
holidayinnincheon_87holidayinnincheon_88
holidayinnincheon_89holidayinnincheon_90
holidayinnincheon_91holidayinnincheon_92
holidayinnincheon_93
holidayinnincheon_94holidayinnincheon_95

 

메뉴중 몇가지는 사진에서 누락됐는데요

그럼에도

정말 있을껀 다 있죠?

^^

게다가 

울 사랑이가 엄마 페파민트~!!

하며 손으로 가르키는 거예요..

오~

제가 좋아라 하는

티칸네가 있네요~

맘에 듭니다

 

holidayinnincheon_96holidayinnincheon_97
holidayinnincheon_98

울 사랑이는

이 아동 식기가 있어서 좋았을꺼예요~

그리고

귤이 너무 맛있다며

몇번을 먹네요~

속껍질이 까져 있어서 좋았나봐요

 

그만 먹고 가자~ 할 참이였는데요

 

제가 아침에

올리브오일을 먹는게 생각나더라구요

아~ 올리브오일을 먹었어야 했는데,,,

여기도 있겠지?

하곤 찾아봤어요 ^^

holidayinnincheon_99

정말

있을껀 다 있네요~

JOOS 올리브오일이라고 써 있습니다.

 

공복은 아니나~

종지에 올리브오일 담고

올리브오일엔 발사믹이지~!! 하고 발사믹식초도 올려줍니다.

그럼~

곡물빵도 ㅋㅋㅋ

구워야 겠습니다.

holidayinnincheon_100
holidayinnincheon_101
holidayinnincheon_102holidayinnincheon_103

목적이 

올리브오일이니~

빵에 올리브오일을 앞뒤로 듬뿍 흡수시켜

 

헉~~

너무 맛있어요

정말 맛나요..

 

이거 뭐죠??

올리브오일도 쌉쌀하니 좋은데,,

발사믹 식초가~ 

왜 달콤하죠?? ^^

holidayinnincheon_104
holidayinnincheon_105holidayinnincheon_106

ㅋㅋㅋ

다시 가서

어디 제품인지

사진함 찍어 봅니다 

 

우리집에도 구비해둘까? 싶네요~

아침에 빵이랑 샐러드 드시는 분은 여기꺼 함 드셔 보셔요~

제가 먹어본 것 중엔

제일 맛난 조합예요... 

제품명이 박사믹 크림이라고 씌어 있구요

발사믹식초 36 %, 농축포도과즙 61.2% 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