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팁

출산 후 탈모 관리-르네휘테르 포티샤

by 와이피임 2023. 5. 25.
반응형

몇달 전인데요~

 

유치원 하원하고 운동장에서 아이들 놀고 있는데,,

한 엄마가 저한테 머리숱이 많타는 겁니다.

가르마도 괜찮코??

머리카락이 촥 가라앉지 않코 두피에서 떠 있다고 하네요..ㅋ

 

글서 "머리 말릴때 고개 숙이고 말려요~" 했죠

 

본인도 그렇게 하는데,,

저처럼 머리 뿌리가 안 선다는 거예요...

ㅋㅋㅋ

 

하~ 여튼 

그렇게 봐 줘서 감사했지만,

 

실상은 늘~ 탈모관리하고 있는 저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제가 쓰고 있는 샴푸가 효과가 있구나 싶어~

공유해 봅니다.

 

출산후

머리가 술술~ 빠지잖아요~

다시 다 난다고 하지만,,

다시 안 나는 경우도 있더이다.

글서 출산 후, 저희 언니가 효과 좋다는 샴푸를 사 줬었어요

이미 가격도 좀 있고 나름 좋다는 샴푸 쓰고 있었던 터라~

언니가 보내준게 더 좋겠나??

하는 의구심이 있었는데,,

써보니~

월등히

독보적으로 좋았습니다. ㅋㅋ

 

출산후 탈모 관리하시는 분들~

함 써보시고 효과 있으셨음 해서 공유해 드립니다.

 

르네휘테르 포티샤입니다. 

200ml 2개 샀구요

증정용으로 50ml도 왔어요~

 

이거 쓰면 두피가 깔끔하고

머리카락이 덜 빠져요~

 

쫀쫀한 젤 느낌에 알갱이가 있는데,,

머리에 도포전에 알갱이를 손가락으로 눌러서 터트린 후에 

거품내어 샴푸하고 있어요~

샴푸는 두번 샴푸질 해요~

 

첨에는 소량을 거품내어

유분기 많은 두피 위주로 세척하구요

그 담에는 두피에서 머리카락까지

전체적으로 한번 더 샴푸해요~

 

르네 휘테르 포티샤는 

장점이

샴푸만 사용해도 두피가 건조하지 않아요

린스 따로 안 써도 되요 ^^

 

저는 린스 쓰면 머리 빠질까봐

린스 종류는 좀 꺼려지는데,,,

이건 다행히 샴푸만 해도

되니 좋네요~

 

저희집 목욕실에 있는 샴푸들이예요..

맨 앞에는

명절때 선물 들어온 샴푸랑 바디워시인데,,

모량 빵빵한 신랑이 쓰는 거구요

제꺼는 뒤에 잘 숨겨두고 있어요

제껀 다 초록색이네요..ㅎ

 

탈모샴푸 한가지 더 추천드려 볼께요...

 

짜잔~

아모스 녹차실감이랑, 루비셀 리바이탈 퓨어그린예요~

 

이 조합도 꽤 괜찮아요

녹차실감은 

두피에 유분기 많고 각질 많은 사람한테 잘 맞는 거 같아요~

두피 스케일링이 확실하게 되요~

근데 린스 안하는 저한텐 약간 건조하게 느껴져서,,

 

첨엔 녹차실감 쓰고

2번째 샴푸할때는 루비셀로 마무리 한답니다. ^^

 

이렇게 하니 두피도 깨끗하고

촉촉?하고 머리결도 부드럽더라구요 ^^

 

제가 체중조절하느라 

간헐적 단식 한지 2달 가량 됐는데요..

 

간헐적 단식 탓인지? 두통도 생기고 급 탈모도 와서,,,

 

예전 출산 후

떠올리며 샴푸를 정비했답니다 ~

 

둘다 제가 갠적으로

효과 보고 있는 제품이니~

 

탈모관리 하셔야 되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효과 보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