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팁

4살, 페파피그 영어책 완전 추천드려요

by 와이피임 2021. 11. 10.
반응형

저희 사랑이는 

tv시청을 하루에 1~5시간도 하는데,,, 어릴적부터 영어만 틀어줬습니다.

 

여러 맘카페에서 추천하시는 영상중에 엄마가 판단하고

사랑이가 보고싶은걸로 선택했습니다 ^^

 

첫 시작은 까이유였답니다 ^^

까이유 완전 좋아라~ 했는데,

그담에 옥토넛에 밀렸고,

뽀로로 보시다가

4살 현재 페파피그 러버 이십니다

 

엄마들이 추천해주신 여러가지 시도해 봤는데 이렇게 4가지 정도를 좋아했고

본 거 또 보고 또 보고,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페파피그 봐도 돼? 로 시작합니다. ㅋㅋㅋ

엄마한테 핸드폰 쥐어주고 자기가 티비 켜고 합니다.

 

저희는 인터넷tv 없앴구요~

오로지 pc나 핸드폰을 통해  영상을 tv로 보여줍니다.

 

아이 영어영상 볼때 엄마가

같이 봐주고 얘기도 하고,

간간히 설명도 해주면 아이에게 좋을텐데,,,

저는 그게 안되더라구요~
왜이렇게 집이 지저분한지?

또 왜 이리 제 먹성이 끊이질 않는지?

 

아이 영상 볼때

저는 설겆이 하고, 밥하고, 청소하고, 아니면 뭔가 먹고? 있고 ㅡ.ㅡ;;;

그러고 있게 되더라구요~
같이보면 저도 영어공부하고 좋을텐데 말이예요

 

그러다 잠자기 전에 책 읽어주잖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페파피그 읽어줘야 겠다 싶어서,,

검색했습니다 ^^

 

첨엔 당근~! 이런데서 찾다가

인터넷 검색해 보니,,

헉~~ 50권에 2만원 초반대 입니다.

50권이라구??

 

페파피그가 시즌6까지 있는걸로 아는데,,,

(넷플릭스에 시즌6까지 있더라구요)

시즌6 총 스토리가 54개 인데,,,,책이 50권이라면 페파 시즌 6 거의 다 있는거였습니다.

오호~!! 대박입니다.

 

저는 g마켓에서 구매했구요~

제목에 음원도 지원이라고 되어 있어서, 음원은 이메일로 요청해 놓은 상태입니다 

배송은 열흘정도 걸렸네요~

 

 

짜자잔~ 요겁니다. ^^

책한권 크기가 CD만합니다.

CD 한개씩 종이케이스에 있는거 있잖아요~ 그 크기예요

너무 괜찮죠? 

작고 가볍고, 내용은 알찹니다.

페파피그에 나오는 캐릭터들 이름이 궁금했는데

여기 나오네요 ㅋㅋ

 

Emily Elephant,

Rebecca Rabbit,

Danny Dog,

Pedro Pony,

Gerge Pig,

Peppa Pig,

Suzy Sheep,

Wendy Wolf,

Candy Cat,

Zoe Zebra,

Freddy Fox

페파 친구가 9명 인듯 하네요^^

 

안에 내용을 보겠습니다.

정말 cd만하죠??

 

 

케이스도 맘에 듭니다.

그런데 요대로 비닐포장만 되어 와서 모서리가 좀 찍혔는데 그게 조금 아쉽네요 ㅡ.ㅜ;;;

 

50권 맞는지 세어 봤는데, 맞습니다. 게다가 공간이 남네요~ 저 하얀 종이상자는 비어 있는거구요~ 그 안에 

다른 cd들 모아놓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랑이는 이미 영상으로 접해서인지?

책 읽어주기 전에 이미 내용을 아는 것도 있더라구요

그래선지?

발음이 맞는지도 모르는 엄마가? 뜻모르게 읽어주기도 하는데,,

아주 잘 듣고 재밌어 합니다.

엄마가 책 읽어주는 자체도 좋은 것같고

책의 그림 보면 책에 나오는 페파에게 말을 걸기도 합니다. ^^

 

음원을 받으면

사랑이 노는 시간에 틀어주면 또 좋을듯합니다.

 

사랑이는 페파피그 책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엄마가 안 읽어줄 땐 혼자 읽기도 하고~ (그림을 보며 내용을 유추하는거겠죠?)

페파피그 책 읽겠다고 그 좋아하는 놀이터를 등지고 집에 온적도 있습니다.

그날 비가 와서 놀이터 젖었었거든요.. 집에가서 페파피그 읽을까? 했더니

다른 날보다 부드럽게~ 집으로 귀가했답니다 ^^ 

 

며칠간 잠자리에서 책을 읽어줬는데

제가 읽기에도 아주~ 재밌습니다.

 

완전 추천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