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제품

5살 불소치약, 조르단 2단계(포도맛) 추천

by 와이피임 2022. 7. 4.
반응형

예전에~ 제가

치과에서 일했던 적이 있는데,,

불소도포 하는거 있잖아요~
그게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치과로 납품되는 불소를 사려고, 검색했던 기억이 있는데 ^^

 

그 당시에는 사랑이가 아직 태어나기 전이라~ ㅋㅋㅋ

급하지 않았었죠

 

그런데 말입니다.

저희 사랑이 충치치료를 하고 나서 보니

치약이 중요하겠다 싶더라구요~

 

5살 사랑이한텐

당연 저불소 치약이 맞는 건줄 알았는데,,

이번에 치과  상담 받고 나니~

불소 함량이 1000ppm 되는 걸로 사용하란 얘길 들었습니다.

그래서 보니 돌아이도 1000ppm 불소 치약을 쓰시는 맘님도 꽤 있으신 듯 하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하니~ 그런 질문들이 있더라구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니~ 1살 아기 고?불소 사용이 좋다 안좋다라고는 말씀 드리기 어렵지만

5살 울 사랑이 같이 치약을 뱉어내고 할 줄 아는 유아라면,,

고불소 치약이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겠더라구요~

 

조르단은

칫솔은 어릴적 많이 서봤는데,,

치약도 좋은가 봅니다.

인터넷 추천이 많은 상품중 하나인데다.

제가 직접 보고 써보니 

다른걸 찾을 필요 없겠더라구요

좋습니다 ^^

맵지도 않고, 불소 함량도 맘에 들고

게다가 디자인은 최곱니다.

 

사랑이는 분홍색이 제일 좋다고 하네요

양은 콩알 만큼으로 사용해 주세요~

양치할때 불소가 이에 충분히 도포 되게끔 하기 위함입니다. ^^

 

뚜껑 모양이 참 예쁘죠? ^^

 

그리고 이렇게 세워두기도 편한 디자인입니다.

^^

 

치약을 바꾸고 나서

사랑이는 양치를 더 잘하구요 ^^

본인이 칫솔 치약~ 가져오고 짜서 하기도 하고 ^^

치약 맛있다며 조금씩 먹기도 하공 ㅠㅠ  (삐~~~~)

 

이모 , 이모부랑 통화할때 

엄마가 치약 새로 사줬다며 자랑도 해주네요~

 

사랑이처럼

치아 표면이 약하다면~불소 함량을 확인하셔서 치약 결정하시길 바래요~

 

사랑이는 앞으로 충치치료가 3번 더 남았는데,,,

불소치약 덕 좀 봤음 좋겠네요

(충치가 더 진행 안되길요^^)

 

참고~

저불소 치약은 불소함량 약 500ppm  - 조르단 스텝1

불소치약은 불소함량 약1000ppm  - 조르단 스텝2

고불소치약은 불소함량 약1450p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