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제품

샘키즈 수납장 1305, 1005 (넓은형, 좁은형)

by 와이피임 2021. 7. 8.
반응형

아이들 있는 집에서 많이 볼수 있는 국민 수납장 샘키즈입니다~

 

이게 왜 인기가 있냐면,

서랍을 꺼낼때 쭉 빠지지 않고 걸립니다. (안전하겠죠? )

 

게다가 활용도 짱입니다.

아기 어렸을때는 기저귀함, 약통, 등으로 쓰다

3살 전후에는 장난감 정리함으로 사용하기에 좋고, 장난감이 줄었다 싶은 나이에는 옷장으로 활용하기도 편합니다.

 

 

핫딜만 기다리시다보면

크기 생각은 전혀 안하실 수 있는데,

넓은형, 좁은형이 있습니다.

 

1305, 1005 기준으로 했을때 한뼘 차인데 눈으로 볼땐 많이 크게 느껴집니다.

서랍을 세로로 꽂는냐? 가로로 꽂느냐? 차이예요

 

서랍은 동일한 서랍을 쓰기 때문에 호환가능합니다.

대부분, 1305 넓은형을 주로 사용하시는데,,,

이유는 할인율이 높습니다.

좁은형은 핫딜 떴다는 얘기 못 들어봤습니다. ^^

그리고 샘키즈는 수납박스 컬러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집니다.

신제품이라고 비싼건 아니고 새로나온 색상이 할인을 할때도 있으니, 검색을 잘하셔서 맘에 드시는 컬러로 겟하시기 바랍니다 ^^

 

저는 좁은형 넓은형으로 두가지 사용하고 있는데, 좁은형은 옷장으로 사용하고(맨 윗칸엔 아이 약통, 그리고 중간에 마스크 함) 넓은형은 거실에서 장난감 함으로 사용중입니다.

 

헉~ 그런데 말입니다.

이제 만3살 부터 였던거 같네요~

책장이 절실하게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집은 좁고, 살림을 늘리는 것에 주저하게 되더라구요 ㅠ

사실 더 없애고 싶은 맘 있잖아요~

 

아이는 장난감이 많아도 잘 놀고, 적어도 잘 놉니다.

그러나 한번 생긴 자신의 것을 버리거나 나누려하진 않습니다. ㅠㅠ

왜냐? 아직도 있음 가지고 놉니다..ㅋㅋㅋ

 

어느날은 결단을 해야 했습니다.

늘어나는 책을 둘 곳이 없었습니다.

커다란 책장이 부담스럽다면 작은 칼라박스? 공간박스를 놓을까? 싶기도 했으나,,

결론은 샘키즈 수납장을 책장으로 만들자~로 결정했습니다.

 

아이랑 여러 딜을 하다~

장난감을 소폭 줄였고 ^^ 한샘몰에서 선반도 구입했습니다. (선반은 한개 살때랑 두개 살때 가격이 다르니 가격에 놀라지 마시고 필요수량 클릭해 보셔요^^ 품절이 빨리 됩니다. 수량이 있다면 빨리 겟하셔요)

전 3주 기다리다 주문했답니다. ㅠ

우선 수납장 위치를 선정하시고 

저는 오른쪽 한줄을 책장으로 바꿀 계획입니다.

안에 레일을 모두 뺐습니다.

 

이렇게 되는군요^^

 

자~ 샘키즈 선반을 오픈하고, 동봉된 부품을 원하는 위치에 끼워 줍니다.

 

요렇게요 ^^

짜잔~~~

책장 완성됐답니다. 

 

괜찮쥬?

 

이제~바닥에 쌓여있던 책을 넣어줄 수 있게 됩네요...ㅎㅎ

남은 박스?는 어디에 활용하면 좋을까? 다시 고민이 시작되기도 했지만 ㅎㅎ

살림 늘리지 않코 작은 책장이 생겨서 좋네요...

장난감이 좀 더 줄어들면 한칸을 더 책장으로 바꿔야 겠습니다.

 

책장으로 바꿀수 있는 샘키즈는 1305 입니다. 넓은형만 가능합니다.

 

좁은형은 깊이가 깊으니 나중에 압축봉을 달고 옷걸이 설치하면 좋을 듯 하네요 ^^

 

샘키즈 수납장이 이젠 필요 없다 싶으신 분 계시면 저처럼 책장으로 바꿔보셔요~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