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제품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얌박스

by 와이피임 2021. 7. 6.
반응형

얼마전 지인이 도시락 싸 온 걸 봤는데,,,

내용도 너무 훌륭했지만, 도시락이 유독 좋아보였답니다 ^^

 

그때는 좋아보인다 였는데,,,

눈에 꽂혔는지?

집에 와서 검색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어린이집 도시락, 유아 도시락, 플라스틱 도시락, 등등 검색하다

사진 두둥 발견

얌박스란걸 알게 됐지요..ㅎ

 

그러나 검색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전혀 착하지 않아서 ㅎㅎㅎ

최저가로 검색하니, 스티커?

보냉가방? ㅋㅋㅋ

 

얼마전엔 오케이몰에서 핫딜이 떴었다고 하는데,,

물건너간지라~

ㅋㅋ

사려고 했던건 4칸짜리였는데,,,

색깔이 미니가 예뻤습니다.

요 쨍한 핑크색요~ 러블리 핑크,,,

 

개봉기 이런거 뭐 필요있겠습니까?

엄마 되면 빨리 씼어야 합니다.

 

스텐이면 베이킹소다로 박박~

실리콘도 베이킹소다로 닦고 무한 물로 샤워 해주니 상쾌하네요~ 

보시다 시피 아이 장난감이 한개 늘었습니다. ㅋㅋ

 

요 맘때 담는거 좋아라 하잖아요~
살통도 몇번이나 엎는 나이인지라...

너무나 정말~ 격하게 좋아합니다.

 

주방놀이 할때도 가져가고

간혹 찾기가 힘들때도 있습니다.

자기 가방에 쟁여 두셔서,,ㅎㅎㅎ

크기는 요렇습니다.

외출할때 좋아하는 과일 넣어가서 오가는 차안에서 먹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김밥집에서 남은 김밥을 싸 올때도 있고,

갖고 다닐수록 유용하네요~

4칸, 6칸 짜리도 쨍한 핑크가 있음 좋겠습니다.

아니면 완전 찐한 노랑이요~

 

작은거 하나 더 살까? 고민하게 되네요...ㅎㅎ

큰것도 필요한거 같고,,,

 

하나 있으니 그 담꺼는 여유롭게 핫딜을 노려봐야 겠습니다.

도시락 필요하시다구요?

엄마맘에도 쏙 들고 아이도 좋아하고,,,

다른거 비교할 필요 없습니다. 

좋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