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켓컬리 추천인 irock76 넣어주세요 (구입후 1만원 적립금이 생겨요^^)

by 와이피임 2021. 11. 23.
반응형

 

 

 

추천인 아이디에 irock76 넣어주세요~

신규 회원가입하실때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면  첫구매 이후후 1만원이 적립된답니다 ^^

 

 

ㅋㅋ

갑자기 블로그에 친구추천 아이디 남겼냐구요??

 

이거 보면 다들 그러실수밖에요~

적립금액이 제한없이 무한대로 적립되다 보니, 제일 많이 적립하신분은 거의 1천만원에 육박하시네요 ㅠㅠ

이 분은 어떤 능력을 소유하신 걸까요? ㅋㅋ

여튼 대단들 하십니다~

 

 

전 가입한지 좀 되었는데,,

한번도 주문해 본적이 없거든요~ 

결정을 빨리 못해서리 장바구니 담았다? 다시 접속했다~!!

첫구매 100원에 살수 있는거요~

반조리 식품을 별로 안 좋아라 해서 망설이다....보니

며칠뒤 없어졌더라구요~

 

확인해 보니 가입후 3일 지나면 첫구매특가혜택은 사라진다고 되어 있네요ㅠ 

 

여튼 전 오늘 신랑껄로 가입해서 추천인 썼으니 며칠뒤 1만원 적립금이 생기겠군요 ㅎㅎ

지금은 첫구매특가 혜택중 과일도 있어 좋쿤요 ^^

 

다음에는 마켓컬리 잇템을 소개해 드려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