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살 미술놀이 (노브랜드 글라스데코)

by 와이피임 2021. 10. 25.
반응형

9,900원 이였던가?

사랑이가 노브랜드가서 골랐다.

엄마가 혹~ 안 사줄까봐 작은걸로 골랐다가,,,

눈치봐서 다시 큰거 고른다...ㅋㅋㅋ

 

원래

당연히 집에 오면서 잠드는 거였눈데,,,(시간상)

차안서 잠깐 잠이 들긴 했는데

집 오자마자 번쩍 눈을 뜨더니

글라스데코 하겠다고 한다..ㅋㅋㅋ

역쉬~!!!!

 

다행히 목욕 먼저 시켰다~

(이럴때 보면 참 절제를 잘한다 ^^)

 

 

이 집중하는 모습,

아주 바람직해~!!!

게다가 엄마 아빠한테도 하라고 아낌없이 권해주기까지 한다..

안 그래도 되는데 ^^;;;;

어찌나 너그러운지..ㅎㅎ

 

데고 개수가 18개다.

 

 

아빠 한개

엄마 세개

사랑이 세개

ㅋㅋㅋ

하다보니 엄마도 아빠도 재밌구나~!!!!

 

게다가 마르고 나면 완전 작품된다 ^^

 

요렇게 ^^

내가 칠했다 ^^
울 사랑이가 한거

 

요것도 사랑이 작품

 

흰색이랑 노랑은 펄도 들어가 있고,,,

어떻게 칠해도 그냥 작품이다.

물감을 채워도 덜 채워도 뭔가 다 멋진 ㅠㅠ

 

 

다 만들면 천정에 달아줘야겠다 ^^ 뿌듯해 하겠지?

 

가격도 좋코

물감도 색도 예쁘고

 

아이도 엄마도 같이 만들기 정말 재밌는 글라스데코 였답니다.

물감이 마르면 색상이 선명해지고 투명하니 빛나요^^

반응형